고객 보호 활동(Customer Protection Activity)


소비자분쟁해결기준
아래 사항을 자세히 읽어 보시고, 제품 사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본 제품은 재정 경제원이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정당한 소비자 피해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.
구분 | 피해유형 | 보상기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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품질 보증 기간 내 정상적인 상태에서 발생한 사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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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 구입후 1개월 이내에 발생한 품질, 성능, 기능상 치명적 하자 | 제품 교환및 구입가 환급 |
품질, 성능, 기능상 불량 | 무상 수리, 교환 | |
동일한 하자가 2회 이상 발생하였을시 | 제품교환 | |
수리 불가능 시 | 제품교환 | |
교환 받았으나 동종의 하자 발생시 | 구입가 환급 | |
소비자 고의 과실로 발생한 고장 | 유상수리 | |
소비자가 수리 의뢰한 제품을 사업자가 분실했을 경우 | 제품교환 | |
품질 보증 기간 이후 (단종품 제외) |
부품 미 보유로 인한 소비자 피해 | 유사제품 교환 |
1개월 이내에 발생한 치명적 하자의 내용 |
*공통사항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핵심 부품의 파손 혹은 중요기능 상실 ( 기능하자 부분품 파손) 압력솥 : 정상 가열시 신호추 미작동, 스팀 누수로 조리 불가 |
* 모든 교환 환불은 구입처에서만 가능합니다. (꼭 품질보증서를 보관하시길 바랍니다.)